고객신고센터글안올라감.운영자가운영을안하는듯.
김선천 2016-07-03 15:52:03 | 조회 2994 | 추천 179
2016년07월02일오전9시30분~10시경금강휴게소(부산방향)에있는금강주유소첫번째주유구에서경유주유를하던중주유총레버를당기지도않았는데도불구하고아주조금씩금액이올라가고리터수가올라가는것을발견하고옆에있던주유소직원을불러기계가문제가있는것같으니봐달라고말했으나'김길수'라는직원분이기계가고장날일이없다면서고객이잘못했을거라고하더군요.운전하면서셀프주유소를한두번가서주유를해보는것도아니고,그래도혹시몰라제차확인했습니다.역시나주유총레버를당기지도않았는데금액과리터수가올라갔습니다.그래서제차확인해줄것을요구했습니다.그러자직원분이큰소리를칩니다.기계문제가아닐것이라고하면서지금까지그런적이없는데왜갑자기기계가문제가생기냐면서고객이잘못했을거라고소리를칩니다.그래서저도분통해서고객서비스를어떻게이렇게하시냐고큰소리로이야기했습니다.그러자그분께서저한테기본도안된놈이다.부모도없는새끼이냐라고하더군요.그자리에는주유소담당자도있었고저희회사직원도있었습니다.맞습니다제가열살때부모님돌아가셨고부모님없는새끼맞습니다.그래서더열받더군요.제가돈을달라고했습니까?아니면기계가고장이났다고그분한테언어폭력을했습니까?아니면제가싸우자고했습니까?기계가고장났다고확인해달라고한게욕먹을짓입니까?그자리있던담당자께서대신사과를하고했지만,고객한테서비스를이렇게하는건아닙니다.고객이아무리호구로보여도회사측에서직원교육을똑바로시켰으면좋겠습니다.
고객한테욕하고소리치는금강휴게주유소(부산방향)
진안마이산휴게소(장수방향)금자연?님친절에감사인사올립니다